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선보인 수험서 시리즈가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선두로 2월 4주에도 베스트셀러 1위부터 9위까지 독차지했다.  

앞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쉬운 구성에 힘입어 77개월 간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냈다. 

2위부터 순위는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등이 5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체계도(스프링북)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세법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등이 6위부터 9위까지 순위를 꿰차고 있다. 

이번주 1위를 차지한 담은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10년 간 출제된 문제 비중과 출제경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본격적인 시험 경향 파악을 위한 ‘기출 문제’를 실어 실용성을 높였다.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한 문제와 해설로 기출 완벽 정복을 도우며 초시생과 재수생 모두에게 유용하다. 초시생에게는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의 포인트를 일러주고, 재수생은 최신 출제 경향을 확인할 수 있다. 

현행 시험의 법령이 개정된 부분에 맞춰 시험 문제도 변경됐으며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 별’ 구성으로 기본서와 연계학습 또한 철저하다. 부록으로 특별 제공되는 ‘한장끝장 맞춤별 맞춤부록’은 과목 별 필수 개념만 압축해 언제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통해 기출 문제의 핵심만 신속히 정리하는 것도 가능하며, 제 31회 기출 문제를 통해 실전감각을 더욱 높인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비롯한 다양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