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으로 합격 대비 가능하다고 전했다. 

10월 30일(토)에 치러질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기 위해 공인모에서는 교수진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EBS 출신 총 24명의 교수진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4명씩 배치되어 있으며 수험생들은 본인에 맞는 교수진을 택해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이끌어 나가는 공인모 교수진은 노원을 비롯한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도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는 이들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당 공인중개사 책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다. 교수진이 집필한 문제집 풀이를 통해서 수험생들은 곧 다가올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하기 위해 본인의 실력과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대비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스피드러닝반’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최신 수험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이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1차. 2차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공유하는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수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와 시험후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준비방법, 공부기간에 대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87일 남은 가운데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인강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모의고사를 통해 남은 시간 동안 본인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2021년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8월 9일(월) ~ 8월 13(금)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