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흑백 사진으로 시너지 폭발
남규리 출연,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

 

사진 제공= JIB컴퍼니
사진 제공= JIB컴퍼니

[문화뉴스 이지아 기자] 배우 남규리가 화보를 통해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5일 남규리의 소속사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규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시크함과 청순함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JIB컴퍼니
사진 제공= JIB컴퍼니

화보 속 남규리는 풍성한 긴 흑발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블랙 가죽 재킷과 진을 스타일링해 도도함과 시크함을 뽐냈다. 특히 흑백 사진이 선사하는 특유의 분위기가 남규리의 도도한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더했다. 그리고 멋진 포즈와 깊이감 있는 눈빛까지 한데 어우러져 블랙홀과 같이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선사했다.

사진 제공= JIB컴퍼니
사진 제공= JIB컴퍼니

또한 자연스럽게 연출한 올림머리 헤어에 박시한 핏의 진, 민소매와 셔츠를 레이어드 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남규리는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와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그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보를 가득 채웠다. 

이렇듯 무결점 무한 매력의 미모와 함께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킨 남규리는 최근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톡톡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톱스타 ‘안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바.

극중 돌직구 캐릭터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서현진부터 김예원까지 동료 배우들과의 케미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남규리의 이후 활약에 기대가 된다.

한편, tvN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