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목) 오늘 오후 10시 방송

사진 = TV CHOSUN 제공
사진 = TV CHOSUN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가문의 영광'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노지훈, 황윤성, 전지윤, 영지, 박민혜, 김경록이 출연한다. 

이날 노지훈, 황윤성, 전지윤은 '흥 가문', 박민혜, 김경록, 영지는 '감성 가문'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선보인다. 특히 국가부 요원들의 승부욕까지 더해져 대결 열기가 고조된다. 

먼저 '트롯남친' 황윤성이 싸이의 '환희'를 선곡하자 손진욱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노래를 통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분위기를 달군다.  

감성 대결도 이어진다. 노지훈이 선곡한 조항조의 '고맙소'에 맞서 박창근은 이문세의 '휘파람'을 선곡해 '감성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날로 화제를 더해가는 '국가부'의 명품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이어진다. 조연호, 하동연은 김경록과 함께 V.O.S의 '눈을 보고 말해요'를 선보이고, 박창근은 영지와 함께 조용필 '바람의 노래'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국가부 요원들은 싸이의 'That That(댓댓)' 무대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무승부를 거듭하며 어느 때보다 뜨거운 접전을 펼친 가운데, 최종 승리를 차지한 가문은 어디일지 23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국가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