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리더 ‘유채훈’, 데뷔 3년만 첫 솔로 앨범 발매
스케줄 포스터 오픈...7월 첫 단독 콘서트 예고

(사진=모스뮤직)
(사진=모스뮤직)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가수 유채훈이 첫 솔로 미니앨범 ‘Podium’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채훈은 2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달 6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포디'’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유채훈이 카메라로 자신의 손을 찍는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 리스닝 리액션,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신보와 관련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차례로 오픈된다.

특히 오는 30일 공개 예정 콘텐츠인 리스닝 리액션과 함께 물음표로 표기된 항목이 있어 이날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많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Podium' 로고포스터와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다음달 6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 앨범 'Podium'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내달 23일 오후 6시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과 전주에서 솔로 유채훈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채훈은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테너로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문화콘서트 난장 MC로 활약 중이며, 팬텀싱어3 갈라 콘서트 사진전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대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천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한편 유채훈의 첫 미니앨범 ‘Podium’은 오는 24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내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